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권O우 (춘천시니어클럽)
내용

본인소개

 

안녕하세요. 19학번 졸업생 권O우입니다. 저는 현재 춘천시니어클럽에서 어르신들께서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경륜을 활용하여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노인일자리사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교생활

 

저는 대학교 입학 전, 빠른 취업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저의 목표를 충족시키기위해 다양하고 풍부한 봉사 경험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그 결과 봉사 동아리 활동 및 개별 봉사활동을 통하여 복지관 서포터즈, 노인, 아동, 청소년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하며 사회복지현장 경험을 쌓았습니다. 또한 대인관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여 학과 동기, 선배와의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하였습니다.

 

 

한림 성심을 선택한 이유

 

저는 앞서 언급하였듯이, 빠른 취업을 목표로 삼았기 때문에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는 한림성심대학교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졸업 전 현재 근무하는 기관에 입사하여 저의 목표인 빠른 취업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현 직장을 선택한 동기와 자부심

 

저는 현재 춘천시니어클럽에서 노인일자리 담당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는 어르신께서 건강한 노후를 보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삶의 보람을 느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르신께서 일하는 즐거움은 무엇보다 소중하고 삶의 보람을 느끼게 하며, 삶의 원동력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고령 사회인 대한민국에서 노인복지가 차지하는 부분은 그 어느 복지 분야보다 중요하고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르신께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선물하는 시니어클럽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림성심 학우 여러분께

 

한림성심 학우 여러분! 저마다 지향하는 목표가 다르겠지만, 학교 생활 열심히 하시면서 목표로 하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파이팅 !!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이O록 (홍천군장애인복지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