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이O록 (홍천군장애인복지관)
내용

1. 본인소개

18학번으로 입학하여 졸업 후 홍천군장애인복지관 상담사회재활과에 근무중인 이O록 입니다. 졸업 한지 5년이 지나 벌써 2년차에 접어들고 있네요.. 졸업 직전 사회복무요원으로 군생활을 하다가 이 분야가 저한테 적성이 맞을지 고민이 많았지만 현재 적응을 하다보니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2. 학교생활

학교생활은 솔직히 말하면 다른 친구들에 비해 열심히 안했던거 같습니다. 지금 다시 돌아간다면 열심히 성적관리도 하고 친구들과 더 다양한 경험을 쌓고싶네요 하지만 후회없는 학교생활이였기에 제가 지금 현장에서 학교생활보다 더 열심히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3. 한림성심대학을 선택한이유

고등학교때 다양한 직업을 가진 선생님들이 오셔서 자신의 직업에 대해 소개와 방향성을 알려주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 중 저는 이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이 제일 눈에 띄었고 강의를 듣자마자 이 직업을 가지고 싶다는 느낌이 들었고 이 길을 선택하고 제가 사는 지역에 가까운 대학을 알아보자해서 이 한린성심대학교를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4. 현 직장을 선택한 동기와 자부심

저희 홍천군장애인복지관은 미션과 비전이 정말 뚜렷하고 제가 느끼는 사회복지사의 가치관과 동일합니다.  제가 선택한 이유는 다양한 경험을 위해 도전한 것입니다. 아무래도 첫 직장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많은 고민과 일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이 기관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사회복지사에 관한 것을 배우고 싶었습니다. 

 

5. 마지막으로 후배 여러분께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말은 꼭 사회복지사라는 직업을 갖지 못한다여도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자신의 꿈을 위해 할수있다는 집념을 가져 많은 도전을 하셨으면 좋겠으며, 어떤일을 하시든 성취 후 뿌듯함을 느끼실때까지 힘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욥?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김O희 (애민보육원)
다음글 권O우 (춘천시니어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