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주O희 (한림성심대학교)
내용

▶ 본인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사회복지과 21학번 졸업생 주○희입니다. 현재 한림성심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2유형에서 전담직원으로 일을 하고 전공심화과정인 복지공공행정학과 4학년에 재학하며 일과 공부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 학교 생활

 사회복지과에 재학하는 동안 수업도 열심히 듣고 공부와 과제 또한 열심히 해내어 매 학기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학교 생활을 성실히 임하였으며, 학과에서 진행하고 있는 자격증도 다 취득을 하며 우수상을 받고 졸업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학교 생활을 열심히 하며 저한테는 언제나 좋은 점으로 작용을 하였고, 이번에 면접을 보았을 때에도 성실한 점을 높이 보셔 좋게 작용될 수 있었습니다.

 후배 여러분들도 학교 생활을 열심히 하여 충분히 많은 경험을 얻어가셔서 사회에 나가서도 인정받는 본인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한림성심대학교를 선택한 이유

 저는 본가가 있는 춘천에서 학교를 다니고 싶었고, 사회복지사로 취업을 하고 싶었던 저에게는 한림성심대가 어떻게 보면 저에게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어 지원을 하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또 그렇게 졸업을 하고 나서도 전공심화과정인 복지공공행정학과를 선택한 것은 청소년 분야로 가고 싶었던 저는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을 따고 싶은 마음과 낮에는 일할 수 있고 저녁에는 공부할 수 있는 것이 어떻게 보면 좋은 기회가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학교를 다니면서 사회복지사가 되고 싶다는 마음은 더 커졌고, 현재는 한림성심대학교에서 공부와 일을 함께 병행하며 제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 현 직장을 선택한 동기

 저는 현재 한림성심대학교에서 전공심화과정으로 저녁에 수업을 듣고 있었고, 근로 장학생으로 일을 계속 하던 중 혁신지원사업단 2유형 전담직원의 공고가 떠서 행정적인 경험을 쌓고 사회생활을 경험해보고 싶어 선택하였습니다.

 그 선택에 지금은 후회하지 않으며 일을 차차 배워나가는 중이며, 낮에는 일하고 저녁에는 공부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병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후배 여러분에게

여기 한림성심대 사회복지과에서 본인의 꿈과 희망을 맘껏 펼쳐 사회에 나가서도 멋진 자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김O준 (사북청소년장학센터 문화의집)
다음글